캡스 홈 이너 가드
출시일 : 2021년 5월 1일
상품 서비스명 : 캡스 홈 이너 가드
가격 : 18,750원(부가세 포함)(skt 결합 시 15,000 원)
기기 구성 : 홈 CCTV '뷰가드 미니', SOS 비상버튼 ADT 보안 스티커
제공 서비스 : 실시간 영상 촬영, 양방향 대화, 긴급출동 서비스 제공
안심보상 : 화재 1억(자가 5천만 원+이웃 5천만 원) 도난 1천만 원, 파손 5백만 원 보상 기본 제공
캡스 홈 이너 가드 특징
◈실시간 영상 확인 및 양방향 대화
- 상하좌우 확인할 수 있는 카메라 렌즈 회전(모션 카메라)
- 야간에도 선명한 Full HD 카메라(실시간 영상 확인)
- 사생활 침해 걱정 없는 프라이버시 보호 기능(카메라 숨김 기능으로 영상 송출 및 녹화중단 가능)
- 화면을 보며 대화가 가능한 양방향 대화 기능
- 언제 어디서나 집안 내부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, 집 안에 있는 가족과도 대화도 가능
- 카메라 렌즈 숨김 기능으로 사생활을 보호할 수 있으며, SK텔레콤의 공인 보안 점검을 통과한 제품으로 안심
◈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
- 언제 어디서든 SOS 비상버튼 및 캡스 홈 모바일 앱을 통해 긴급 출동 요청이 가능
- 영상 확인 중 위급상황이 생기며 '출동 요청' 버튼을 눌러주세요. ADT캡스 출동대원이 긴급출동을 지원(연
회까지 무료)
캡스 홈 이너 가드 대상별 추천 내용
◈지방에 홀로 계시는 부모님이 있는 고객
- 집 안에서 흔히 일어날 수 있는 낙상사고와 지병이 있으신 연세 많으신 부모님이 걱정되신다면, 설치.
혹시 모를 안전사고에 대비할 수 있고, 양방향 음성통화로 자주 부모님의 안부를 확인할 수 있음
- 긴급 상황 발생 시 SOS 비상버튼, 모바일 APP을 통해 긴급 출동 서비스 요청
◈반려동물이 있는 고객
- 주인 없이 집에 하루 종일 혼자 있을 반려동물이 걱정된다면
- 반려동물을 위해 실내 CCTV인 '뷰가드 미니'를 같이 설치, 외부에서도 주인의 목소리로 안심시켜줄 수 있음.
◈아이가 혼자 있어 불안한 워킹맘
- '도어가드'와 함께 '뷰가드미니'를 사용하시면 아이의 출입체크 가능, 집 안에 있는 아이와 양방향 대화도 가능
- 언제 어디서든 우리 집 내부의 상황을 영상으로 확인
- 초등학생, 중학생 자녀가 있다면, 내 위치 공유 서비스로 귀가 길 안심 체크 가능
SKT 캡스 홈 이너 가드
기본 구성 : 홈 CCTV '뷰가드 미니', SOS 비상버튼, ADT 보안 스티커
출시일 : 2021. 05. 01
가격 : 18,750원/3년 약정, T&캡스 결합 할인(최대 5,500원) 적용 시 9,500원
출동 서비스 : 이상 신호 감지에 따른 긴급출동 무료(고객 별도 요청 시에도 연 2회까지 무료 출동 제공)
위약금 : 예시) 3년 약정 가입 후 15개월 후 해지=22,500원
안심보상 : 화재 1억(자가 5천+이웃 5천), 도난 1천만 원, 파손 5백만 원
자주하는 질문
1. 모든 기기 구성품을 합친 금액이 18,750원인 건가요?
-네, 도어가드 1대, SOS 비상버튼 1대, 안심보상 서비스가 기본 구성으로 부가가치세(VAT) 포함 18,750원입니다.
여기에, '뷰가드 미니' 및 SOS 비상버튼은 각각 최대 4대를 더 추가할 수 있으며, 이 때는 추가금액이 발생합니다.
1대 추가 기준으로 '뷰가드 미니'는 6,600원, SOS 비상버튼은 1,100원이 청구됩니다.
2. 보상서비스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?
- 화재 1억(우리 집 5천만 원, 이웃집 5천만 원), 도난손해 1천만 원, 파손 5백만 원, 택배 도난 50만 원 범위로 보상됩니다.
3. 이너 가드의 영상은 캡스 홈 App을 이용하나요?
-캡스 홈 App과 뷰가드 미니 App 두 개를 사용합니다. 캡스 홈 App에서는 SOS 비상버튼 알림, 배터리 상태, Wi-Fi변경 등의
기능을 제공하며, '뷰가드 미니 App'을 호출하는 역할을 지원합니다. 실제 이너가드의 영상은 '뷰가드미니 App'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4. 이너 가드로 예전에 촬영된 영상을 볼 수 있나요?
-네, 뷰가드 미니 App> 영상 접속> 검색 버튼을 누른 후 영상 확인이 필요한 날짜 및 시간을 선택하여 저장된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5. 이너 가드의 영상은 클라우드에 저장되나요?
-아니요, 이너 가드 영상은 클라우드 저장 방식이 아닌 SD카드에 영상이 저장되며, 32GB 용량 기준으로 7일~10 정도 영상이 저장됩니다. 이후에는 오래된 영상부터 자동 삭제 되십니다. (자동차 블랙박스 녹화 방식과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.)
6. 이너가드 설치를 위해선 어떤 조건이 필요한가요?
-캡스 홈 이너 가드 상품 특성상 반드시 Wi-Fi 공유기가 있어야 설치 가능합니다. 단, 이너가드 설치 시 '홈앤 서비스' 설치기사의 판단에 따라 1대의 와이파이 리피터(인터넷 무선 신호 증폭기)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7. 이전 설치(기기를 다른 장소로 옮겨서 설치) 시 기기 철거 및 재설치를 어떻게 처리되나요?
-고객이 직접 기기를 철거해야 하며, 신규 장소로 이동한 후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재설치를 요청하게 됩니다.
설치는 고객이 철거한 기기로 진행됩니다.
8. 이너 가드 상품은 벽에도 설치가 가능한가요?
-아니요, 원칙적으로 바닥 거치형으로만 설치가 가능하고, 벽 설치는 불가합니다.
현재 벽 고정용 브라켓이 동봉되고 있으나, 화면 반전 기능 등의 추가 기능 개발이 필요하므로, 일정 확정 시 별도 안내 예정입니다.
9. 캡스 홈 도어가드 이너 가드 상품을 중복으로 가입하여 동일 장소에 설치할 수 있나요?
-아니요. 캡스 홈은 한 주소지에 하나의 상품만 제공합니다. 이너 가드와 도어가드 중 하나만 선택하여 가입이 가능하며, 동일 장소 설치를 불가능합니다.
10. 이너 가드는 사업장에도 설치할 수 있나요?
-아니요, 불가능합니다.
이너가드는 '홈 보안 상품'으로 공동주택 및 단독주택만 설치가 가능합니다.
11. 계약 이후부터 설치까지 시간이 얼마나 소요되나요?
- 계약 등록 다음 날부터 설치 가능일을 등록할 수 있으며, 계약 완료가 되면 즉시 '홈앤 서비스'로 설치 업무가 전달되어, 설치 매니저가 고객과 방문시간 세부 협의를 통해 설치 일정을 확정합니다.
12. 캡스 홈 이너 가드는 SKT 고객이 아닌 경우에도 계약이 가능한가요?
- 네, 계약 가능합니다. 다만, T&캡스와 캡스 할인 온 가족 부가서비스 가입 혜택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.
13. T Swing에 접수 후 고객센터의 연락을 기다리기 어려운 고객님께 긴급 청약 진행이 가능한가요?
-이너 가드를 T Swing에 접수 시 MMS(멀티메시지) 전송 및 계약여부 표시가 "예"로 자동 체크 됩니다. 고객님 휴대폰으로 발송된 온라인 계약 URL를 통해 빠른 계약 진행이 가능하시며, 온라인 계약이 불가능 하신 경우 캡스홈 청약센터(02-3407-8280)로 고객님께서 직접 연락 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.
14. 이너가드 사용 중 홈 CCTV가 추가로 필요한 경우 신청이 가능한가요?
-네, 가능합니다. 캡스 홈 고객센터(1588-640+3)로 신청하시면 됩니다. 월 6,600원의 추가 이용료가 부과되며, 설치비는 부과되지 않습니다.
15. 이너 가드 사용 중 위급 상황이 발생해 출동을 요청하면, 출동비가 발생되나요?
-아니요, 캡스 홈은 출동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는 상품으로 출동비가 발생되지 않습니다. 다만, 고객의 별도 요청에 의한 출동은 이너가드의 경우 연 2회 무료이며, 그 이후에는 출동료 2만 5천원이 발생됩니다.
16. 이사하여 사용하지 않을 경우, 새로운 세입자에게 승계가 가능한가요?
-아니요, 이 경우 승계는 불가능합니다. 캡스홈 서비스는 가족관계 증명서에 등재되어 있는 가족에게만 계약 승계가 가능합니다. 계약 승계 후 이전 설치 시, 개통비 22,000원이 부과되며 약정기간은 유지됩니다.
17. 이너 가드 사용 중 택배 도난 시 보상받을 수 있나요?
-아니요, 보상 받을 수 없습니다. 택배 도난 보상 서비스는 '캡스 홈 도어가드' 상품에만 제공됩니다.
18. 이너 가드의 안심보상 중 도난 손해(1천만 원) 서비스의 보상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- 계약서 약관에는 "경비 시스템이 작동 해제된 상태로 경비구역을 72시간 이상 비워 둔 동안에 생긴 도난손해에 대해서만 보상하지 않는다."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. 그러나 캡스 홈 이너 가드 서비스는 SOS 비상버튼만 제공되는 서비스로서, 별도의 경비/해제 기능이 없는 상품이므로, 아래와 같은 기준이 적용됩니다.
- 뷰가드 미니 전원 & ON 일 경우 : 경비 작동
- 뷰가드미니 전원 or 연결 OFF일 경우 : 경비 해제
19. 고객 사정(상품 불필요, 이사 등)으로 인해 약정 기간 내에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나요?
-고객의 책임이 인정되는 사유(사용자 변심)로 인한 위약금 면제는 불가합니다.
*위약금 산정 방법*
1) 잔여 계약기간이 1년 이상 : 1년 월 이용료 총합의 10%(결합 할인 전 금액으로 산정)
- 잔여 계약기간 18개월 남은 상태에서 해약 시 → (18,750원*12개월)*10%=22,500원
2) 잔여 계약기간 1년 미만 : 잔여 계약기간 월 이용료 총합의 10%(결합 할인 전 금액으로 산정)
- 잔여 계약기간 8개월 남은 상태에서 계약 시 → (18,750원*8개월)*10%=15,000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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